김종민, 호텔 결혼식 ‘적자’라는데…김구라 “축의금 ‘이만큼’ 냈다”
페이지 정보

본문
방송인 김구라가 동료 연예인 결혼식에 낸 축의금 액수를 공개했다.
지난 7일 김구라의 유튜브 채널 ‘그리구라’에 올라온 영상에서 김구라는 “지난주 일요일 결혼식 두 건에 참석했다. 오전에 심현섭, 오후에 김종민 결혼식”이라고 밝혔다.
방송인 심현섭과 김종민은 지난달 20일 각각 결혼식을 올렸다.
김구라는 “김종민은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했다. 신라호텔은 결혼식 비용이 3억~5억원 정도 든다는 얘기가 있다”며 “축의금을 최소 30만원은 내야 예의인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두 명 참석해서 30만원만 내면 신랑·신부한테는 경제적 부담이 된다”라고 덧붙였다.
김구라는 요즘 결혼문화가 달라졌다며 “결혼식 2부 시간이 늘어나면서 예식장 밥값이 올라갔다. 애들까지 데려가면 최소 50만원 정도는 내야 한다”라고 전했다.
그는 “김종민과 심현섭 결혼식에 참석하면서 축의금으로만 200만원 지출했다”라고 밝혔다.
김구라는 “200만원이면 굉장히 큰돈인데 나에 대한 시선 때문에 30만원만 내기가 좀 그랬다”며 “오다가다 만난 사람이면 30만원 내는데 20~30년 알고 지낸 동료들이라”라고 말했다.
다른 하객들과의 비교를 걱정했다는 김구라는 “결혼식에 유명 연예인 다 왔는데 나만 적게 하기에는 마음이 찝찝했다”라고 밝혔다.
김구라는 평소 축의금 액수에 대해 “웬만한 데는 30만원 하고 조금 가까우면 50만원 낸다”라고 말했다.
축의금 액수가 점점 높아진다고 불만을 표한 김구라는 “청첩장을 주는 것도 받는 것도 부담스러워져서 아쉽다”라고 밝혔다. 이어 “예식장 비용이 점점 오르고 있어서 축의금 액수도 올라가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김종민은 지난 7일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 “결혼식 축의금 적자가 났다”라고 밝혔다.
김종민은 서울 중구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곳 결혼식은 대관료와 식대, 꽃장식 등을 포함해 1억원 이상의 비용이 드는 것으로 알려졌다.
대장암 진단받은 오은영…“수술전 아이 이름 목 놓아 불렀다”
차은우 전화번호 유출됐다… 소속사 “주의하겠다” 사과
‘밤톨 머리’ 차은우 “실감 안 나…잊지 말아줘”
박보검, 윙크하며 “걱정 마요”…‘폭싹’ 스태프가 전한 미담
최은경, ‘동치미 하차’에 “1분 1초도 딴짓 안했더니…”
‘학씨 부인’ 채서안, 이상형 누구길래…“박보검 선배님께 죄송하지만”
‘미국행’ 손흥민, 새 연봉 공식 발표…“이정후보다 적다니” 팬들 충격
“벌거벗겨진 느낌, 호흡 곤란도”…이병헌 고백한 ‘이 공포증’, 뭐길래
김지민 “마냥 행복하지 않아…아기가 김준호 안 닮았으면”
“뮤비 표절 역겨워”…프랑스 가수, K팝 향해 분노의 ‘공개 저격’ 무슨 일
18m3cmz
관련링크
- 이전글계룡 시알리스구매 tldkffltmrnao 25.11.25
- 다음글소개팅 어플 순위 TOP 10 25.11.25
